[프레시안] 제16회 고령군 어린이날 행사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엠스푸드 댓글 0건 조회 731회 작성일 19-09-18 11:26본문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희망의 새싹 큰잔치, 성금과 기탁이어져
[김진희 기자(=고령)]
고령군이 주최하고 고령청년회의소가 주관한 2019년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 행사가 5월 5일 어린이날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어린이와 가족 등 약 2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은 늘리고 흥미가 부족했던 프로그램은 과감히 폐지함과 동시에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도할 새로운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해 더욱 알찬 행사로 평가됐다.
식전행사, 기념식, 무대행사, 체험행사 등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관내 초등학교 30명이 모범어린이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고, 어린이 장기자랑 대회는 4개교가 참여해, 댄스, 방송댄스, 가야금연주의 흥미진진한 공연을 선보였고, 어린이 태권도 시범과 그림인형극 공연, 레크레이션, 경품추천 등 다채로운 무대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령군
곽용환 고령군수는 “제16회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하느 시간을 통해 가족애를 더욱 더 돈독하게 만들어주는 계기가 됬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고령군은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스푸드 주식회사(대표 전해명)에서 고령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252만원을 기탁했고, 우리음식연구회(회장 강미옥)는 어린이날을 맞아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어린이와 가족 등을 대상으로 300명에게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마들렌 나눔 행사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역 특산물인 딸기를 재료로 활용한 딸기마들렌으로 지역 농산물 홍보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됐다.
김진희 기자(=고령) (jeenhee08@naver.com)
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02/0002090092?lfrom=kaka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